하나님의 모양과 형상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

진리의 위화가 무엇인지에 관해서.

  • 관리자 (ecclesias)
  • 2018-01-01 08:55:00
  • hit191
  • vote0
  • 119.207.135.45
진리의 위화가 무엇인지에 관해서.
 
예를 들면, 추론으로 말미암아 사람은 어느 누구도 자기 자신으로 말미암아서는 선을 행할수 없기 때문에, 그러므로 선은 구원에 대하여 아무런 효과가 없다고 결론짓고, 주장 할때 진리는 위화된 것이다. 
 
그리고 또한 사람이 자기 자신이나 반대급부를 목적해서 행한 모든 선은, 그리고 이것이 사실이기 때문에, 인애에 속한 선행은 실천하는 것이 아니다고 주장할 때 진리는 위화된다.
 
모든 선을 주님으로 말미암아 존재하기 때문에 따라서 사람이 선에 속한 것을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다만 사람은 입류를 기다려야 한다고 주장할 때, 진리는 역시 위화된다.   
 
진리는 인애에 속한 선이 없이도, 사람 안에 존재할 수 있다고 주장할 때, 진리는 위화된다. 
 
그리고 불상하고 가난한 사람 이외에는 주님 나라에 들어 갈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주장 할 때 진리는 위화되고, 또한 사람은 자기가 가지고 있는 것을 가난한 사람에게 모두 주지 않는다면, 그리고 자기 자신이 비참하게 되지 않고서는 어느 누구도 주님나라에 들아갈 수 없다고 주장 할 때 역시 진리는 위화된다. 
 
모든 사람은 , 그가 어떻게 살았느냐는 문제가 아니고, 자비로 말미암아 주님나라에 허입된다고 주장 할 때 진리는 위화된다. 
더욱이 간절히 원하는 자에게는 주님나라에 들어가는 능력이 주어진다고 주장 될 때 진리의 위화는 일어난다. 
 
죄악은 마치 물에 의하여 불결한 것이 씻기어 나가듯, 제거되고, 씻기어 진다고 주장할 때, 역시 진리는 위화된다. 
사람이 죄를 사면해 주는 권한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할 때, 그리고 죄악이 모두 사해졌을 때, 그것들은 전적을 씻기어 졌고, 그래서 사람은 순결하다고 주장될 때 더욱이 진리는 위화된다. 
 
주님께서 그 분 자신이 모든 죄악을 짊어지셨고, 그래서 그것들은 모두 제거되었고, 따라서 그 사람의 삶이 무엇이냐는 문제가 되지 않고, 사람은 구원받을 수 있다고 주장될 때 진리는 위화된다. 
 
교회 안에 있는 자들을 제외하면, 어느 누구도 구원받지 못한다고 주장 할 때 또한 진리는 위화된다. 이런 부류의 위화를 빚게 하는 추론들은 , 바로 교회 안에 있는 자들은 이미 세례를 받았고, 성경말씀을 가지고 있고, 주님에 관해서, 그리고, 부활, 영생, 주님나라, 지옥등에 관해서 알고 있고, 따라서 그들은 그들이 의롭게 되는 믿음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는 등등이다. 
이러한 것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이 있다. 왜냐하면 위화될 수 없는 진리는 단 하나도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위화는 오류들에서 비롯된 갖가지 추론들에 의해 확증되기 때문이다. 7318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