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모양과 형상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

오늘의 기독교계에 있는 사람은 거의가 시험들이 어디에서 오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 관리자 (ecclesias)
  • 2017-12-30 14:12:00
  • hit134
  • vote0
  • 119.207.143.31

오늘의 기독교계에 있는 사람은 거의가 시험들이 어디에서 오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시험들을 겪는 사람은, 시험들은 사람 안에  있고 처음에는 사람을 불안하게 하고, 다음에는 걱정스럽게 하고, 종국에는 그 사람들 고통스럽게 하는 악들에게서 야기되는 온갖 고통들 이외의 다른 신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은 , 온갖 시험들이 그 사람 자신과같이 하고 있는 악한 영들에 의하여 행해지고 있다는 것에 대해서,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그사람이 이런 사실에 관해서 무지한 이유는 그가 이세상에 사는 동안 영들과  같이 한다는 것을 거의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때 그의 내면적인 측면에서, 사람은 영들이나 천사들의 사회에 계속 있습니다.

 

시험들에 관해서 살펴보면그것들은 사람이 중생에 속한 활동안에 있을 때 일어납니다.

왜냐하면 어느누구도 그가 시험들을 겪지 않고서는 중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때 그사람주위에 있는 악령들에게서 일어나기 때문입니다. .

 왜냐하면 그때 그사람은 그가 처해있는 악한 상태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면 자기 자신을 가리키는 자신의 생명 자체가 존재하는 악한 상태에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그삶이 이런 상태에 들어가면, 악한영들, 즉 지옥의 영들은 그사람을 에워쌉니다. 그렇게 되면, 그사람이 내적으로 천사들에 의하여, 보호되고 있다는 것을 지각하면, 악령들은 그 사람이 생각했던 온갖 거짓들을 자극하고 그리고 그가 행한 온갖 악들을 자극하지만, 그러나 천사들은 그삶을 속안에서 지켜봅니다. 이것이 바로 그 사람 안에서 시험들로 지각되는 싸움이지만 그러나 명확하지 않기 때문에 그 사람은, 그것이 단순한 근심이나 걱정 이외의 다른 것임을 알지못합니다.

 

왜냐하면 그사람이 특히 입류(influx)도 믿지 않는다면, 전적으로 희미한 상태에 있을 것이고  그리고 그 사람은 악령들이나 천사들이 서로 싸우고 있다는 사실들에 관해서 거의 천분의 일도 지각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그 때 그싸움은, 사람과 그 사람의 영원한 구원을 위해서 계속되고 있고, 그리고 그 싸움은 그 사람 자신으로 말미암아. 싸웁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사람 안에 있는 그런 것들로 말미암아. 그리고 그런 것등에 대해서 싸우기 때문입니다.

 

앞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시험들은 사람이 영적인 존재가 되어 갈 때 주로 일어납니다.

왜냐하면 그때 그사람은 교회에 속한 진리들을 영적으로 파악하기때문입니다. 그사람은  이러한 사실을 알지 못하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그 사람과 같이 하는 천사들은 그의 자연적인 것 안에  있는 영적인 것을 다 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때 그사람의 내면적인 것들은 천계를 향하여 얼려 있기 때문입이다.이런 이유때문에, 여기 중생과정에 있는 사람은 이세상에서 그의 삶을 마친 뒤, 천사들 가운데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거기에서 전에  그에게 자연적인 것으로 나타난 영적인 것들을 이해하고 지각합니다. 그러므로 한 사람이 이와 같은 상태에 들어가게 되면, 즉 악령들이 공격하는 시험에 들어가게 되면, 그는 쳔사들에 의하여 보호받을 수 있는데, 그 때  천사들은 그들이 활동하는 장을 갖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사람에게 있는 영적인것에 입류하고,그리고 이것을 퉁해서 자연적인 것에 입류하기 때문입니다.(AC5036)

게시글 공유 URL복사 cyworld